마이셀럽스

IE10이상 버전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원활한 서비스를 위해 최신 브라우저를 사용해주세요

최신 웹 브라우저 다운로드
마이셀럽스 Showroom
빅데이터 셀럽 스토리

송중기의 겉과 속을 구성하는 매력 키워드, 빅데이터로 분석하니

2016.04.18

마이셀럽스는 아리랑 TV의 Showbiz Korea에서 진행하는 Celeb-O-Meter를 통해서 대한민국 핫 셀럽을 빅데이터로 분석하여 콘텐츠로 제공하고 있다. 그 첫번째 콘텐츠로 태양의 후예의 주인공 송중기를 분석했다.

 

2016년, 한국뿐만 아니라 아시아를 휘몰아친 화제의 드라마 '태양의 후예'!! 얼마 전 마지막 회로 화려한 막을 내렸다.

 

태양의 후예 인기몰이의 한가운데에는 훈훈한 남자 캐릭터 송중기가 있다. 여심을 강탈하는 마성을 지닌 송중기. 과연 비결이 무엇인지 빅데이터로 알아보려고 한다.

 

 

 

내적 매력 키워드 분석, 송중기는 뛰어난 센스의 소유자

 

송중기,송중기 연관키워드,송중기 매력,송중기 내적 매력,송중기 착하다,송중기 남자답다

 

대중이 송중기를 이야기할 때 주로 이야기하는 내적 키워드는 '센스있다', '뛰어나다', '착하다' 등이 있었다. 상대 배우인 송혜교를 배려하는 센스 있는 모습이 그 이유라고 하겠다.

 

 

 

외적 매력 키워드 분석, 송중기는 고운 외모의 소유자

 

송중기,송중기 외적매력,송중기 멋있다,태양의 후예 송중기,송중기 잘생기다

 

'귀엽다', '예쁘다' 등 여성에게서 볼 수 있는 외적 키워드가 송중기에게 있다. 송종기를 일컬어 '여자보다 더 이쁜 남자'라고 할 정도니 꽃 미모로 여심을 사로잡은 것이라고 하겠다.

 

 

 

탄탄한 근육이나 복근이 아닌 우유빛깔의 피부가 최고의 외적 매력

 

송중기,태양의 후예 송중기,태양의 후예, 송중기 복근,송중기 눈빛,송중기 피부,송중기 어깨,송중기 입술

 

태양의 후예는 남자 냄새 물씬 풍기는 드라마로 알려져 있다. 대중이 송중기를 이야기할 때 가장 많이 언급되는 신체 부위는 탄탄한 팔 근육이나 복근이 아닐까? 하지만 언급량이 가장 많았던 송중기의 신체 부위는 다름 아닌 피부였다. 괜히 우유빛깔 피부미남 송중기가 아니었던 것!

 

 

 

아리랑 TV에서 방송된 Showbiz Korea, Celeb-O-Meter 송중기

 

 

 

중국 아이치이 누적 20억 돌파! 세계를 뒤흔든 태양의 후예

 

중국의 유튜브라고 불리는 '아이치이'에서 태양의 후예 누적 뷰가 20억을 돌파했다고 한다. 편당 1억 뷰 이상이 나왔다고 볼 수 있다. 한국뿐 아니라 세계적인 인기를 얻은 태양의 후예.

 

주연 배우인 송중기 또한 한류를 타고 글로벌 여심 스틸러로 거듭나고 있는데, 한류스타들 중에서 송중기의 인기 순위는 나라별로 어떻게 다른지 확인해보자.

 

 

 

한류스타 TOP98 중 ‘송중기’순위

한류스타 TOP98중 송중기의 순위 입니다. 각나라에서 활약하는 한류스타 화이팅! 응원합니다.

  • 중국 중국 4
  • 대만 대만 7
  • 베트남 베트남 9
  • 태국 태국 10
  • 한국 한국 12
  • 일본 일본 26
  • 프랑스 프랑스 42

송중기의 평균 순위 15.7위 입니다.

 

특허 : 데이터 속성 및 관계에 따른 모델링 및 이를 활용한 정보 탐색 서비스 (출원번호 10-2016-0009682)
데이터 과학의 대중화를 위해, 마이셀럽스에서 제공하는 모든 빅데이터 분석 차트는 마이셀럽스의 출처를 표시하는 조건으로 개인/기업/언론사/미디어에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마이셀럽스는 향후 데이터 저널리즘의 활성화를 위해, 모든 이용자들이 데이터 추출/차트 생성을 할 수 있는 오픈 플랫폼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추가적으로 [프로필] [셀럽비교] [가중치조절을 통한 조건별 셀럽찾기]등의 모듈 또한 손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준비 중입니다.

인공지능이 운영하는 취향검색 포털 마이셀럽스! 많은 관심과 활용 부탁드립니다.

제휴문의 바로가기

댓글작성새로고침Update : 03.30 00:23:53

0/100
등록
  1. 마이셀럽스
  2. 취향 스토리
  3. 송중기의 겉과 속을 구성하는 매력 키워드, 빅데이터로 분석하니